문의사항은 댓글을 카톡으로 남겨주세요.배송기간 공휴일 제외 7~10일 소요됩니다문의사항은 댓글을 카톡으로 남겨주세요.배송기간 공휴일 제외 7~10일 소요됩니다1번 리본 맨투맨코튼 원단이요.리본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매력적인 맨투맨을 보여드려요.3컬러, 그레이, 그린, 블랙 진행됩니다.사이즈는 한사이즈로 55-66 가능합니다리본 맨투맨티 65,000원구매 상품정보 상품정보 펼쳐닫기상품 정보 테이블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상품추가정보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제조연월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제조연월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거래 조건 정보 제품의 불량·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의 경우,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이 가능한 기간 및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 철회의 경우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아는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 신청의 철회가 가능하며 반품 비용은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의 결함이 아니라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입 계약 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 있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계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계약 철회가 제한되는 것이 있습니다.재화 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 보증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대금 환급을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 취소 및 대금 환급은 네이버 페이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계약 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 환급을 정당한 이유 없이 지연될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 기간 연 20%지연 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피해 보상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상품 인증 해당 인증 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2번 새틴 스커트폴리에스테르 원단입니다.은은하게 광택감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슬림라인 스커트입니다 2컬러 그린 블랙 진행합니다.사이즈 S/M 선택해주세요 롱한기장감으로 라인이 예뻐요새틴 스커트 79,000원 구매 상품 정보 상품 정보 펼쳐 닫기상품 정보 테이블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상품추가정보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제조연월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거래 조건 정보 제품의 불량·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의 경우,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이 가능한 기간 및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 철회의 경우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아는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 신청의 철회가 가능하며 반품 비용은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의 결함이 아니라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입 계약 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 있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계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계약 철회가 제한되는 것이 있습니다.재화 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 보증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대금 환급을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 취소 및 대금 환급은 네이버 페이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계약 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 환급을 정당한 이유 없이 지연될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 기간 연 20%지연 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피해 보상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상품 인증 해당 인증 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거래조건정보 제품 하자·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화등의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된 경우 지연으로 인한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 취소 및 대금 환불은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계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의 환불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 연 20%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상품인증 해당 인증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3번 헤링본자켓브라운카라 헤링본 자켓을 보여드릴게요~ 더블버튼 여밈으로 클로징 가능합니다.사이즈 S/M/L 선택해주세요 하프기장으로 골반을 커버해드려요~ 여유있는 핏감으로 멋스럽게 입으세요헤링본 자켓 170,000원 구매 상품 정보 상품 정보 펼쳐 닫기상품 정보 테이블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상품추가정보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제조연월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거래 조건 정보 제품의 불량·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의 경우,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이 가능한 기간 및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 철회의 경우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아는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 신청의 철회가 가능하며 반품 비용은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의 결함이 아니라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입 계약 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 있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계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계약 철회가 제한되는 것이 있습니다.재화 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 보증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대금 환급을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 취소 및 대금 환급은 네이버 페이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계약 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 환급을 정당한 이유 없이 지연될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 기간 연 20%지연 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피해 보상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상품 인증 해당 인증 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거래조건정보 제품 하자·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화등의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된 경우 지연으로 인한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 취소 및 대금 환불은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계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의 환불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 연 20%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상품인증 해당 인증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4번 캐시 스카프가을에 활용도 좋은 포인트로 감기 좋아요~ 2컬러 아이보리 블랙 진행합니다.크기 140*140CM 입니다.캐시미어 70% 실크 30% 혼방으로 고급스러움이 연출됩니다.캐시 스카프 118,000원 구매 상품 정보 상품 정보 열고 닫기상품 정보 테이블종류 본문참조 소재 본문참조 사이즈 본문참조 제조자 본문참조 상품추가정보종류 본문참조 소재본문참조 치수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거래 조건 정보 제품의 불량·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의 경우,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이 가능한 기간 및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 철회의 경우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아는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 신청의 철회가 가능하며 반품 비용은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의 결함이 아니라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입 계약 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 있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계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계약 철회가 제한되는 것이 있습니다.재화 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 보증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대금 환급을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 취소 및 대금 환급은 네이버 페이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계약 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 환급을 정당한 이유 없이 지연될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 기간 연 20%지연 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피해 보상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상품 인증 해당 인증 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거래조건정보 제품 하자·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화등의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된 경우 지연으로 인한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 취소 및 대금 환불은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계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의 환불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 연 20%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상품인증 해당 인증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5번 레이스 카디건레이스디테일이 매력적인 가디건을 보여드릴게요2컬러 아이보리 블랙 진행합니다.사이즈는 원사이즈입니다 55-66 가능합니다 단추여밈으로 클로징 가능하구요레이스 가디건 73,000원 구매 상품정보 상품정보 펼쳐 닫기상품 정보 테이블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상품추가정보제품소재 본문참조 색상본문참조 크기본문참조 제조자본문참조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본문참조 제조연월본문참조 품질보증기준본문참조 AS책임자와 전화번호본문참조거래 조건 정보 제품의 불량·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의 경우, 계약의 신청 철회 등이 가능한 기간 및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잘못 배송 등에 의한 계약 철회의 경우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아는 날부터 30일 이내에 계약 신청의 철회가 가능하며 반품 비용은 통신 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의 결함이 아니라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입 계약 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 있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계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계약 철회가 제한되는 것이 있습니다.재화 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 보증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대금 환급을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 취소 및 대금 환급은 네이버 페이 마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소비자의 계약 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 환급을 정당한 이유 없이 지연될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 기간 연 20%지연 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피해 보상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 거래 위원회 고시)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상품 인증 해당 인증 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거래조건정보 제품 하자·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화등의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된 경우 지연으로 인한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 취소 및 대금 환불은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계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의 환불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 연 20%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상품인증 해당 인증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거래조건정보 제품 하자·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 등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화등의 교환 반품 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된 경우 지연으로 인한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 취소 및 대금 환불은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계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된 대금의 환불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경우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 연 20%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상품인증 해당 인증정보는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등록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2zmUEDKv8TA